성경 100독에 도전합니다.
한 해가 시작된 지 보름이 다 되어 갑니다. 올 해 할 일들이 많으시겠지만 성경일독이나 성경필사에 도전해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지난 초원(목자)모임에서 새해 해보고 싶은 사역들을 이야기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때 나온 이야기 중에 성경100독이 있었습니다. 성경 100독은 성도들이 성경을 한 번 읽을 때마다 1독으로 계산해서 100독이 완성되는 것을 말합니다. 어떤 사람은 1년에 1독을 목표로 읽으시는 분도 계시고 어떤 분은 1년에 다독을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어떻든 이런 모든 분들의 성경 1독 숫자를 합하여 100이 되면 하나님께 감사하고 기념식을 가지려고 합니다.
맥체인 성경읽기를 하시는 분들은 그대로 맥체인 일정표에 맞게 읽으시고 연말에 읽은 여부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다른 분들은 1독이 마쳐질 때마다 목자에게 알려주시면 목자가 조만간 설치될 성경 100독 판에 1독자의 이름과 성경완독 스티커를 부쳐주시면 됩니다.
성경 쓰기를 하시는 분들은 성경 장수로 전체 1189장 중에 4분의 1인 500장을 쓰시거나 성경 66권 중에 16권을 쓰시면 완독으로 인정해 드리겠습니다.
성경을 읽으면 시간을 헛되게 쓰지 않고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경을 읽으면 가치관이 성경적인 가치관이 되어 마음에 평안이 생깁니다.
성경을 읽으면 하나님 마음을 알아 신앙이 뜨겁게 됩니다.
성경을 읽으면 설교에 아는 구절이 나오면 반갑고 이해가 더 잘됩니다.
성경을 읽으면 그리스도와 더 깊이 연합하여 시험을 이기게 됩니다.
성경을 읽으면 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고 나이에 상관없이 하나님의 동역자로 일하게 됩니다.
성경을 읽으면 교회에서 추진하는 성경학습 여행 - 제주 비블리아, 혹은 성지순례 - 등에 우선적으로 지원의 기회를 드립니다.
우리에게는 11개월 반의 시간이 남아 있습니다. 올해가 마쳐지기 전에 하나님의 말씀을 읽는 기쁨을 모든 성도들이 충만히 누렸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