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 코너

가정교회 평신도 세미나에 참여 바랍니다.

충주충현교회 2023. 7. 29. 11:33

 내년에 우리 교회는 설립 40주년을 맞습니다.

 현재 위치에 있던 충신교회(전 담임 한동희목사)의 재정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로 하고 신일교회(개척 담임 이종한장로)와 합병하여 충현교회로 이름을 바꾼 지(198441일 부터) 40년이 됩니다.

 

  40주년을 맞으면 몇가지 기념행사를 하려고 합니다.

 

 ① 국내 교회설립에 동참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위해 작년에 작정하여 3년간 목적헌금으로 생명강교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2022년 목적헌금 900여만원 지출).

 

 ② 해외 선교센터 건립지원입니다. 필리핀 안태석 선교사님의 선교지의 센터건립에 동참하는 것입니다. 올해 목적헌금 290만원(6월까지), 교회 선교구제비 300만원을 지원하였습니다(7월까지).

 

 ③ 평신도 세미나 개최와 식당 리모델링입니다. 우리교회가 실제적으로 영혼구원에 동참하기 위해 성경적인 교회를 추구하며 영혼구원과 제자양욱에 매진하는 가정교회를 전파하기 위해 평신도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우리교회가 작은 교회이지만 전세계에 영향력을 미칠수 있는 선교적 방법이 평신도세미나 개최입니다. 이를 통해 교회 차원의 섬김을 실천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손님을 맞기 위해 식당 리모델링을 하여 쾌적한 식당에서 손님들이 식사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첫 세미나에 20명 이내 손님을 초대하려고 합니다. 식당 리모델링은 재정이 비축되면 시행할 예정입니다.

 

 ④ 중직 직분자 세우기입니다. 이를 위해 8월 말에 성도들이 노회 직분자 교육에 참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성경적으로, 교회 헌법에서 명시하는 대로, 재정수납과 구제를 담당할 집사님들과 성도들을 돌아돌 권사님들과 교회 전체에 섬기는 리더쉽을 발휘할 장로님들을 세울 수 있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예수님을 본받아 순종과 섬김으로 사역할 직분자를 세울수 있도록 기도바랍니다. 그리고 섬김과 순종을 잘 구현하는 가정교회 세미나에 성도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도바랍니다.

 

 가정교회 세미나 일정은 현관 유리문에 붙어있고 국제가정교회사역원평신도,어린이 사역자를 위한 세미나에 들어가서 신청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