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 코너

백*병 어린이 아버지가 고맙다고 했습니다.

충주충현교회 2023. 1. 14. 18:43

 우리 교회에서 지난 연말과 연초에 구제를 위해 운영위원회에서 의논을 해서 선교지와 지역에 구제비를 지출하였습니다.

지역 구제를 위해서는, 봉방봉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충북지회에 두 장로님을 통해 5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교회 잠깐 출석했던 백*병 앓는 어린이에게 30만원을, 출석중인 교회를 통해서 보냈는데 그 아버지가 고맙다고 지난주에 전화를 해 왔습니다.

 

 선교지 구제는,

 인도에서 성탄절 행사와 구제사역을 위해 요청한 박*길선교사님과, *·*실 선교사님에게 합 80만원을 보내드렸습니다.

 

 캄보디아 임*철 선교사님에게 프놈펜 목장에서 모아준 30만원에 교회구제비 50만원을 더해서 80만원을 보내드렸습니다. 임 선교사님은 청소년들을 양육하는 사역을 했었는데, 청소년들이 자라서 대학생이 되어 신학대학 2명 기술대학 4명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들 중의 1명의 등록금을 이번에 우리 교회가 감당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필리핀 선교센터 건립에 150만원(1~3, 50만원씩) 지출예정입니다. 필리핀의 안*석 선교사님은 지난해 가을부터 선교센터를 건립중입니다. 우리교회가 내년 교회설립 40주년을 앞두고 선교센터 건립에 동참하기로 결의하여 조금이나마 이번에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교회에서 열심히 구제 하려고 하고 있음을 성도님들이 모르실 수 있어서 한 번 적어 보았습니다.

 

 우리 교회가 더 많은 구제를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