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 코너

여름행사의 시절이 돌아 왔습니다.

충주충현교회 2019. 6. 9. 13:30

올해 4월말에도 눈이 왔습니다. 그런데, 5월을 다 보내기도 전에 28도를 넘는 날이 여러 날이 있었습니다. 6월이 되니 월초부터 반팔티셔츠에 반바지를 입고 다녀도 아무런 불편함이 없습니다. 올해 여름이 일찍 오고 오래 지속될 것 같습니다. 춘추복보다 하복을 더 많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여름철은 날씨의 열기도 뜨겁지만 교회에서의 사역의 열기도 뜨겁습니다.

유초등부는 올해도 작년처럼 제천백암교회에서 열리는 에즈마이아 영어성경캠프에 참석하게 될 것 같습니다. ‘영어캠프인데도 어린이들이 즐겁게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인상적이었고 나이차이가 적은 청년선생님들을 보고 배울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선생님들이 이번에도 에즈마이아 영어성경캠프를 추천하였습니다.

중고등부(예닮목장)는 교회 내에서 자체 수련회로 진행할 예정이며 십대를 위한 성경적 성교육을 주제로 유익한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이 교육은 가정과 연계해서 부모님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가정에서 해야 하는 숙제 중에 영화를 같이 보고 토론하는 것이 있고 강의 들은 것을 복습하는 내용도 있고 부모자녀 간에 해야 하는 과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행사 한 주 전쯤에는 학부모 설명회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청소년 학부모님들의 기도와 협조를 바랍니다.

청장년은 이번 여름에도 낙도·오지 선교를 실시하게 될 것 같습니다. 목장에서 낙도·오지선교를 원하는 의견이 있으면, 목자를 통해 저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다른 목장과 연합하든지 그 목장 단독으로 추진하든지 하려고 합니다. 여하튼 623(주일)까지 알려 주셔야 계획 세우고 추진하기가 수월합니다.

* 청년부(코시가야목장)는 여름에는 CCC여름수련회에 참석하는 청년들이 여럿이 있으며, 내년 년 초에 일본 단기선교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여러 행사를 위해 기도바랍니다.